Ioni AI로 간소화된 고객 지원
Ioni AI는 AI 기반 솔루션을 통해 고객 지원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고급 자연어 처리 및 최신 ChatGPT-4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문의에 대한 응답을 자동화하여 지원 팀이 티켓을 보다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도구는 해결된 티켓 수를 증가시켜 생산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고객 대기 시간을 크게 줄입니다. 인기 있는 고객 경험 관리 시스템에 원클릭 통합이 가능하여 Ioni AI는 지원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려는 팀에게 사용자 친화적이고 접근 가능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브랜드의 목소리에 맞춘 문법적으로 올바른 응답을 생성하는 제안된 자동 응답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체 학습 기능을 통해 에이전트가 문의에 응답할 때 시스템이 지식 기반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여 지속적인 개선을 보장합니다. 일반 티켓의 최대 80%를 즉시 해결하고 복잡한 문의에 대한 응답 시간을 최대 세 배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Ioni AI는 현대 고객 지원 팀을 위한 강력한 도구로 두드러집니다.